서울숲공원 경영지원팀(행정사무보조)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

 

서울숲컨서번시에서는 서울숲공원에서 효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업무를 함께
수행해 나갈 계약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.

 

2017. 5. 12

(재)서울그린트러스트 서울숲컨서번시

1. 채용개요

채용분야채용인원근무기간근무시간
행정사무보조1명2017. 5.22-11.21(6개월)주5일(월-금)9:00-18:00

2. 근무장소: 서울숲공원(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273번지)

3. 신청자격 및 주요업무

구분세부내용
신청자격-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으로 서울 거주자
※신청자격 제한
-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하면서 근로 불성실(결근, 지각, 음주, 근무지 이탈, 감독 지
시 불응 등)등의 결격사유로 사업 참여를 배제 받은 자
-정신질환 및 전염병, 질병 등으로 근로가 부적절한 자
-기타 사회통념상 기간제직원으로 근무하기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자
주요업무-구매/회계 및 행정업무지원
※OA능숙자, 총무회계 업무 경력자 우대

4. 고용조건
○ 월 지급기준(1일/8시간근무): 1일/51,760원×(실제 일한 일수+주휴무 유급일수+월휴무 유급일수)+기타수당

※기타수당
내역
급식비교통비위험수당위생수당처우개선수당
460,000
+가족수당
100,00060,00050,00050,000200,000
※가족수당: 지방공무원수당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지급

○4대보험가입

5. 채용방법
○1차 심사(서류)
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적격 여부 판정(채용인원의 3배수 이내로 선발)
○2차 심사(면접)

심사기준채용분야별 우대사항을 중심으로 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된 내용을 응시자와의 대면면접을 통해 심사
진행방식○비공개 개별 면접으로 진행
○심사시간은 응시자 1명당 10분 이내 진행
○심사위원 채점을 통해 고득점 순으로 선발
※평가항목: 해당업무 이해도, 의사소통능력, 업무의지, 전문성

7. 응시원서 제출 및 전형일정
1)응시원서 제출
○접수기한: 2017. 5.12(금) – 5.17(수) 16:00까지
○접수방법: 온라인제출만 가능(접수 이메일: suim@greentrust.or.kr)
○제출서류
-응시원서1부(공고문 첨부서식) [응시원서 다운로드]
-자기소개서(2페이지 이내로 자유롭게 작성)
-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사본
2)1차합격자 발표:2017. 5.17(수) 17:00 (※개별 휴대폰문자공지)
3)면접일시 및 장소: 서류합격자에 한 해 개별연락/ 장소: 서울숲관리사무소2층

8. 기타사항
1)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.
*채용관련 문의
-채용관련 문의: 02-460-2908(경영지원팀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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